서비스 이용안내

드림맘케어는 산모의 빠른 건강회복을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정성을 다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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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44-3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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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912-3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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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및 효력과 변경)
  • 본 약관은 드림맘 산후케어의 가정방문산후조리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본 약관은 예약금 입금 시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본 사는 약관 변경시 웹사이트에 공지함과 동시에 예약자에게 개별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2조(서비스내용 및 범위)
  • 산후관리서비스(이하‘서비스’)는 산후관리에 관한 전문지식과 경험을 갖춘 산후관리사(이하‘관리사’)가 산모님의 산후회복을 돕고 신생아를 돌보며 일상적인 가사를 합니다.
  • 산모님.신생아 그 외 가족에 대한 서비스는 별도의 요금이 청구 됩니다.
  • 산후관리사 서비스 범위는 청소(산모, 아기방, 거실, 주방) 세탁(신생아 목욕후 배넷저고리,손수건은 손세탁, 기타(산모.배우자,큰아이) 세탁기이용) 식사(산모위주의 상차림으로 가족은 양을 추가하는 형태)와 기타 드림맘 산후케어 프로그램에서 정하는 산모/신생아/큰아이/기타 가족에 대한 서비스로 하며 산후관리와 직접관련이 없는 가사 일은 별도의 합의 없이는 제외됩니다.
제3조(예 약)
  • 서비스 예약은 서비스 신청 이 후 3일 이내에 이용자가 드림맘 산후케어 지정된 계좌에 소정의 예약금을 납입한 후 실명을 통보하여 입금확인을 함으로써 예약이 완료됩니다.
  • 예약금 입금 확인 시, 드림맘 산후케어는 이메일 또는 전화(문자)를 통해 이용자에게 입금 확인통지를 합니다.
제4조(예약 변경, 취소 및 환불)
  • 산모의 분만일의 변동, 수술일자의 변경, 서비스 이용기간 변경 등 예약사항의 변동이 있을 경우 서비스 개시일 7일전까지 반드시 드림맘 산후케어에 해당 사실을 알려야 합니다.
  • 이용자는 개인사정에 의한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예약 후 중도 해약 시 예약금 환불이 가능하며, 서비스개시 7일전 산후관리사 배정업무에 차질을 유발했을 경우, 예약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 개시 이후 취소 시, 서비스 이용기간 요금 및 총 이용요금의 10% 공제 후 환불 되며 납입 부족분 발생 시 산모님이 납입해 주셔야 합니다.
제5조(이용기간 및 요금)
  • 서비스 이용기간은 주단위로 하며 최소 1주일부터 2주, 3주, 4주로 예약합니다.
  • 서비스 기간 연장 시, 서비스 만료일 7일 전까지 회사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 단,기존 서비스 관리사의 일정에 차질이 없는 한 관리사 교체 없이 연장 서비스 됩니다.
  • 서비스 요금은 예약금, 잔금, 추가요금으로 구분되며, 서비스 예약 시 드림맘 산후케어 와 이용자 간에 협의된 견적금액입니다.
제6조(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
  • 다음 각 항에 해당될 경우에는 이용자 측 에서 서비스 중단 및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관리사의 불성실한 서비스 또는 위생불량과 의무이행이 불성실했을 때
    • 의료행위를 하거나 물품을 판매하려 할 때
    • 산모, 신생아, 가족들에게 폭언이나 인격적 모독,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했을 때
  • 산후관리사는 산후조리를 돕는 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 않으며, 요구하거나 응해서도 안 됩니다.
    • 병원에서 특별한 주의를 요하는 산모나 신생아의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니, 사전에 드림맘 산후케어에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귀중품 또는 파손되기 쉬운 물품은 이용자께서 사전에 안전히 보관조치를 취하여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치 않도록 합니다.
  • 이용자는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상태 및 이상증상에 대해 드림맘 산후케어와 산후관리사에게 사전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상증상에 따른 주의사항 또는 금기 식품을 알려 주실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산모님이 책임을 집니다.
  • 신생아에게 발병 및 이상증상이 있을 경우, 병원검진 여부 등에 대한 최종 의사결정은 이용자가 하며 병원검진 시 산후관리사가 동행 및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제7조( 드림맘 산후케어 권리 및 의무)
  • 다음 각 항에 해당될 경우에는 회사 측에서 서비스 중단 및 해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산모님과 산모님 가족들이 산후관리사에게 인격적 모독이나 신변의 위협을 느끼게 했을 때
    • 산모님이 산후관리사의 서비스 받기를 거부하거나 불성실하게 응하여 산후관리 서비스 활동을 방해할 때
    • 서비스 범위를 넘는 과도한 가사 일을 강요하여 본래의 목적인 산후관리 서비스 활동을 수행할 수 없겠다고 판단될 때
    • 산후관리사에게 감기 등 일시적인 질병 발생 시나, 관혼상제 등 중대 사안이 발생한 경우
    • 기타 산후관리사가 이용자 가정에 적응치 못할 경우, 산후관리사를 교체할 수 있으며 교체 후에도 이용자 가정에 부적응할 경우, 드림맘 산후케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근무시간)
  • 주 5일로 진행됩니다.
  • 출.퇴근형 근무시간은 평일 09:00~18:00, 토요일, 일요일 휴무
  • 입주형 근무시간은 일요일 19:00~금요일16:00로 하며, 금요일 16:00 ~일요일 19:00까지는 휴무입니다.
  • 출.퇴근관리사 근무시간 중 하루 1시간의 휴식시간을 갖습니다.
  • 입주관리사 근무시간 중 하루 3시간의 휴식시간을 갖습니다.
  • 법정 공휴일, 명절기간은 휴무를 원칙으로 하며, 이용자와 협의하여 연장근무를 실시합니다.
제9조(면 책)
  • 드림맘 산후케어는 이용자와의 공식 계약 범위(이용기간, 시간, 요금, 조건) 외에 이용자와 산후관리사간 임의의 거래행위에 대해서는 사고 및 민원발생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드림맘 산후케어와 산후관리사는 산모님의 건강회복과 신생아의 건강증진을 위해 주의 성실의 책무를 다해 서비스에 임하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 또는 신생아에게 질병이 발생한 경우, 산후관리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그 책임을 드림맘 산후케어나 산후관리사에게 지울 수 없습니다.
  • 관리사가 본업 외의 업무나 활동을 강요하거나 유인 행위를 할 때는 발생 즉시 예약처로 연락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고, 산모님의 묵인 및 동조로 일어난 일은 회사에 책임을 지울 수 없습니다.
제10조(손실보상)
  • 드림맘 산후케어는 서비스 기간 중 산후관리사의 고의, 과실, 위법행위 등으로 인해 이용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법에 따라 처벌이 이루어지도록 하며, 경제적 손실은 배상책임보험회사의 조사과정을 거쳐 신원보증보험의 범위 내에서 경제적 손실을 보상합니다.
  • 관리사가 본업 외의 업무나 활동을 강요하거나 유인 행위를 할 때는 발생 즉시 예약처로 연락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고, 산모님의 묵인 및 동조로 일어난 일은 회사에 책임을 지울 수 없습니다.
제11조(부칙)

본 서비스이용약관은 계속 수정.보완 할 수 있다.
본 서비스이용약관에 없는 사항은 관습 또는 일반적인 상식에 준합니다.